보도자료

[인벤] 테크노블러드코리아, VR 레이싱 게임 ‘프리러너’ 13일 서비스 시작

작성자
TBK
작성일
2017-12-11 15:06
조회
8677


㈜테크노블러드코리아(대표 류일영)의 VR 플랫폼 ‘VIRTUAL GATE(이하 버추얼게이트)’가 ㈜토키스튜디오(대표 박찬열)이 개발한 VR 레이싱 게임 '프리러너' 서비스를 13일부터 시작한다.

㈜토키스튜디오는 2015년 한국 광주에 설립된 신생 개발사로 '프리러너' 외에도 다수의 VR 게임을 제작중인 토종 VR 전문 개발사이다. '프리러너'는 ‘버추얼게이트’가 선보이는 11 번째 게임으로 첫 번째 캐주얼 장르 게임이다. 싱글플레이와 최대 5인이 참여 가능한 실시간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는 VR 레이싱 게임이다.

'프리러너'는 부스터 아이템 등 각종 스킬 향상 아이템과 코스튬 아이템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, 특히 상대방과의 대결 시 마치 슬랩스틱 코미디를 연상시키듯 캐릭터들의 각종 우스꽝스러운 모션이 상대방을 방해하는 등 코믹한 요소들이 게임 전반에 걸쳐 녹아 있는 점이 특징이다.

'프리러너'는 전국 PC방에 설치된 VR콘텐츠 플랫폼인 '버추얼게이트'를 통해 11월13일부터 플레이 가능하다.

‘버추얼게이트’는 한국과 일본의 PC방에서 쉽고 편리하게 VR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플랫폼으로서 세계 최초의 시선 추적형 HMD(Eye-tracking Head Mount Display)인 ‘FOVE’를 가맹 PC방에 무상 공급해 전용 좌석을 확대해 가고 있다. 자세한 내용은 ‘버추얼게이트’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.

 

기사링크:
http://www.inven.co.kr/webzine/news/?news=189007#csidx9de9bfc3ed9de6093b329cce878d1dc